언니와 막내가 실수했을 때 트와이스 온도차

2019. 5. 11. 16:5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맏언니 나연이가 실수했을 때 멤버들 반응

(와글와글) 언니 도대체 왜 그래? 진! 짜 (와글와글)

(시끌벅적) 누가! 누가 틀렸어! (시끌벅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효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립싱크 까먹고 넋 놓고 있던 정연이

멤버들 :  왜 안해?

정연 : 헙????!!!!!!!!

 

틀리면 바로 등짝 스매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연이 헙??!!222222222222222

 

사나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멱살 잡을만한게 없어서 머리카락 잡는겈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지효 옷장식때문에 자꾸 NG나니까 바로 주워서 던져버리는거ㅋㅋㅋㅋㅋㅋ

깔끔한 내동댕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막내가 실수했을 때는 다르다

그럴수도 있지~ 하고 웃으면서 넘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우쭈쭈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쯔위 창피해~하는것도 그저 귀엽겠지ㅠㅠㅠㅠㅠㅠ내가 봐도 귀여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냉이 언니들한테 뽀뽀세례 받는거ㅋㅋㅋㅋㅋ

트와이스의 막내사랑이란...

 

 

 

 

 

물론 채영이도 언니들 사랑 듬뿍듬뿍 받고 있음ㅋㅋ

언니들이 맨날 이렇게 안아주고 업어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채영이 언니들 덕분에 맨날 키 이메다 됨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