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갈이 하는 황면현(feat. 열정윤호)

2019. 5. 11. 16:5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스투키 분갈이 하는 황민현

시작부터 동공지진ㅋㅋㅋㅋㅋㅋㅋ

시작하자 마자 거실이 난장판됨

깔끔남이라서 미리 카펫은 치워둠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뿌리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뿌리를 걍 몽땅 다 뜯어버렸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투키들 뿌리가 민현이 손에 다 날아가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현이는 흙인줄 알고 다 떼버렸다곸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스투키를 심는데.. 있는 힘껏 꾹꾹 눌러서 심는 황민현

애들 부러지겄어;;;;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곰손도 키울 수 있는 거랬는데 똥손은 못 키운다곸ㅋㅋㅋㅋㅋ

분갈이 다 하고나서 이제 대충 좀 치우자고 했더니

"대충 치우면 안돼" 왜냐하면....

 

 

 

 

"사람의 몸에서 가장 안 좋은 해충은 대충이다"

열정만수르 유노윤호 선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분 유노윤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충은 대충이고 해충제는 열정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호 영상보면서 황민현 깨알 박수치는거ㅋㅋㅋ동방신기 팬답다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