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진주 근황

2019. 5. 11. 16:5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노네 응팔 진주 기억나?

응답하라 1988에서 선우 동생으로 나와서 귀염뽀짝했던 아역배우 김설.

 

 

단발 머리에 드라마에서 항상 뭘 먹고 있었던 귀염둥이 진주

응팔이 2015년에 했으니까 벌써 드라마 끝난 지 4년이라니,,,ㄷㄷㄷ

 

 

 

 

 

 

 

 

 

 

 

 

 

 

그 사이 훌쩍 큰 진주 근황 사진들  ↓

 

 단발 머리에서 이제 긴 머리가 된 진주. 아니 김설

김설이라고 불러야하는데,,,진주가 더 친숙해 

꼬마 숙녀 다 됐네~~~~~ 

 

 

 

 

ㅎㅎ 드라마에서도 먹는 모습 많이 나왔는데 ㅋㅋ 여전히 잘 먹나보다 ㅋㅋㅋㅋ

잘 먹는 모습이 예쁘다

어릴 때 어른들이 너 먹는 모습만 봐도 배부르다는 말이 이해가 안갔는데

이제 슬슬 이해가 되기 시작함...(나 나이 먹었어..ㅜ)

 

 

 

 

 

양갈래 머리하고 한 손엔 꼬치 들고 ㅋㅋㅋ브이하는거 왤케 커엽냐 ㅋㅋㅋㅋㅋ

진짜 얼굴 고대로 몸만 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용실에서 머리 하는 사진인데 여배우 느낌 물씬 나고 ㅎㅎ 귀여워 

 

 

 

 다 컸네 하면서 얌전히 앉아 있는 사진들 보다가,,

 

 

 

 또 이렇게 브이하면서 천진난만한 미소를 지으면 아가는 아가인 것같고...

하......애가 이렇게 클 동안 난 뭐했나 싶기도 하고.....ㅜㅜㅜㅜㅜ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