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자연인이다 섭외 방법

2019. 5. 11. 16:5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다들 알지?

이 프로그램 보면서 저 자연인들을 어떻게 섭외하는거지? 궁금했었는데

왜냐면 진짜 오지로 찾아가서 찍는거라,,,뭔가 짜고치는거 아니야 했는데 아니었음

 

 

<나는 자연인이다> 막내 작가가 하는 일이 있다고 말문을 연 송은이

 

 

 

 

막내 작가는 하루 종일 지도를 본다는 것..

 

으잉? 지도만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항공지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종일 항공지도를 보는 <나는 자연인이다> 막내 작가 

 

 

 

 

항공 지도로 산에서 지붕을 찾는다는 것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그 말을 들은 자연인 이승윤

맞아 맞아 하면서 격한 공감ㅋㅋㅋㅋㅋㅋ 

 

 

하긴,,,정보가 없으니까 항공 지도를 볼 수 밖에....

 

 

 

 

 

 

막내 작가가 항공 지도를 검색해서 집이 보이면

관할 지역 면사무소등에 연락해서

주거 하시는 분이 있는지 확인한 후에 제작진이 현장답사 간다고 함.

 

 

 

와,,,,저렇게 섭외 하는 거였구나 

진짜 섭외하기 힘들겠어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