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이 풀어준 본인 tmi

2019. 5. 11. 16: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생일파티에서 자기 소소한 TMI 풀어준건데ㅋㅋㅋㅋㅋㅋ

백현이 92년생 28살이라서 질문 28개 했음

 그중에서 몇개만 써볼게

 

 

1. 백현은 징크스를 이겨내기 위해 ㅇㅇ까지 해봤다

 

데뷔하기 전에 회사에 처음 들어갔는데 6개월만에 데뷔를 해야한다, 

네가 메인보컬을 해야한다고 해서 연습을 엄청 많이 함. 

이수만 선생님이 본인 목소리를 좋아하시고 막중한 역할이 주어져서 

새벽까지 매일 노래만 하면서 살았다고 함. 

원래 톤도 더 낮았고 창법도 바뀌어야 했고 데

뷔초 보면 아직도 발성이 안 잡혀서 무대가 무섭기도 했었다고...

두려움을 이기기 위해서 연습을 굉장히 많이 했음

 

 

 

2. 백현은 자기 전에 ㅇㅇ를 꼭 한다

 

유투브를 본다. 

게임 영상, 노래 영상 다양하게 보고 이번 일본 투어 때 너무 잠이 안와서 

책 읽어주는 영상을 틀었더니 거의 첫 문장부터 바로 잠들게 됐다고 

팬들한테 추천해줌(ㅋㅋㅋㅋㅋㅋ)

 

 

 

3. 반숙 or 완숙?

 

반숙. 

완숙은 흰자 노른자 분리가 쉬워서 

다이어트할 때 20개씩 까서 흰자만 먹었기때문에 질렸고 

요즘은 반숙이 좋음

 

 

 

 

4. 쉬는 날 ㅇㅇ부터 한다

 

게임ㅋㅋㅋㅋㅋ

얼마 전 친구들과 게임을 했는데 12시되니까 

다들 출근한다고 가버리고 혼자 버려져서 슬펐다고ㅋㅋㅋ

 

 

 

5. 제일 잘하는 요리는?

 

라면에 자부심 있음. 

피씨방이나 소풍가서 먹는 라면이랑 똑같이 만들수 있다함. 

계란 풀면 국물이 변하기 때문에 안풀고 그대로 넣어서 끓이는거 좋아함

 

 

 

6. 백현은 알람을 ㅇㅇ개 맞춘다

 

종류별로 맞춰놓는다. 

알람 한번 들으면 바로 끄는데

 매니저님이 "백현씨 저 밑에 와있어요~"하는 연락 올 때까지 

자리에서 못일어나서 종류별로 맞춰놓는다고

 

 

 

 

7. 영화볼 때 팝콘 무슨 맛?

 

팝콘 별로 안좋아하고 잘 안먹고 사도 하나를 다 못먹는다. 

만약 팝콘을 좋아하는 친구랑 보러 간다면 

카라멜이나 카라멜+어니언 콤보를 먹음

 

(팝콘 하나를 다... 못 먹어..?)

 

 

 

 

8. 백현의 소울푸드

 

닭볶음탕! 피자 좋아하지만 피자는 많이 먹을 수 없으니까 

닭볶음탕만 있으면 밥이랑 먹으면 최고

 

(피자를...왜...많이 먹을수가 없어 백현아...?)

 

 

 

9. 요즘 가장 열심히 하는 운동

 

숨쉬기 운동(나도...ㅋㅋㅋ)

운동하는게 너무 힘들고 세상엔 맛있는 게 너무 많다ㅋㅋㅋㅋ

올 초에 사실 살을 다시 한번 빼야되겠다 생각했었는데 

내가 어떻게 두 번이나 살을 쫙 뺐었는지 신기할 정도라고ㅋㅋㅋ

 

"그래도 저 지금 좀 괜찮지 않나요? 이 무게로 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