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클 완전체 기념 이효리 예능감

2019. 5. 11. 16: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얼마 전에 핑클이 14년만에 완전체로 

예능에 출연한다고 하던데...

아...벌써부터 반가움과 기대감이 교차해

 

 

그 중에서도 예능에서 횰 언니를 볼 수 있다니 ㅠㅠ 

그래서 횰언니 최근 예능에서의모습들을 가져와봤어 ㅎㅎ

 

 

 

 

무도멤버들과 이효리가 현대 무용 전문가에게 춤을 배우는데

이효리의 춤을 점검하는 시간

 

 

그 동안 해왔던 대로 춤 추고있는 이효리

문제접을 보는 시간이라서 

유재석이 뒤에서 효리가 머리를 많이 쓰다드네요하고 말하는 중

 

 

 

 

 

춤 추다가 예능이라는 걸 알게 됨

이때부터 몸짓이 점점 과해지는 횰

 

 

 

 

그러다가,,,,

결국,,,,

 

 

 

 

 

 

무리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포즈를 해도 예뻐보이는 건 뭐냐 ㅠㅜ 

 

 

 

 

결국 선생님이

표정과 느낌은강렬하나 동작은 최대한 간결하게 하라면서

요즘에는 이렇게 하면 좀 과한 느낌이라고 솔루션 함.

 

 

 

 

 

 

그래서 솔루션 받은 대로 춤 추는 이효리

 

 

 

유재석이 조그만 더 절제를 해보라고 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고장난 횰 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절제된 최신 섹시 정복하고 끝! ㅋㅋㅋ

아ㅏㅏ이때 진짜 이거 보면서 엄청 웃었는데 ㅋㅋㅋㅋㅋㅋ또 봐도 웃겨

역시 횰언니는 예능 해야해 ㅋㅋㅋㅋㅋㅋㅋ

 

 

 

 

 

 

 

웃길 땐 제대로 웃기고 

말도 엄청 예쁘게 하는 듯한 이효리

 

 

 

<효리네 민박>에서 마지막 조언을 구하는 민박객에게

"너는 이미 애들을 키우면서 하루하루 힘든 시간을 견뎠잖아.

너는 이미 충분히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강할 거야.

웃으면 복이 와. 진짜야, 이거는."

 

 

 

"공기 좋은 제주도에서 사나 서울에서 사나

제주도에서도 마음이 지옥같이 사는 사람도 많아.

서울에서도 얼마나 즐기며 사는 사람이 많니."

 

"어디에 사느냐 어떻게 사느냐가 중요한 게 아니라

내가 있는 곳 그 자리에서 만족하는 것..." 

 

 

 

 

 

"이제 내가 이런 위치구나, 이제 후배들보다 한 발 뒤에 있을 수 있구나.

이런 거를 자연스럽게 연습하게 된 것 같아"

 

"신이 너를 보내주셨나, 나한테 연습하라고.

지은아, 저한테 진짜 고맙다." 

 

 

이런거 보면 괜히 슈스가 아니야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