씹덕미 터지는 이태민

2019. 3. 5. 00:1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자기 몸 보다 큰 공이 양 손에 있으면서도



 

하나를 더 가져가려는 욕심쟁이 탬 



민호가 달려와서 하나를 가져가니까,



저 자세로 도망가는 이태민ㅋㅋㅋㅋ 존귀 ㅠㅜ




위의 짤들과 동일 인물입니다 ㅜㅜㅜㅜㅠㅠㅠ 갭차이 봐 ㄷㄷㄷ 


무대 위에서는 카리스마 쩔고 

딱 내가 연예인이다라는걸 말하지 않아도 알려주는 탬ㅠ




ㅋㅋㅋㅋㅋ저화질이여도 해맑은 미소, 행복한 미소의 탬ㅋㅋㅋㅋㅋㅋㅋㅋ

씹덕미 터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