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 요정이었던 그때 그 워너원 멤버들

2019. 5. 11. 16:5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3월 30일 키움 이대휘

대휘 짜란다짜란다짜란다

시구하기 전까지 긴장한거 같이 보였었는데 막상 마운드 위 요정 되어버린 야구소년 대휘ㅎㅎㅎ

 

 

3월 31일 엘지 옹성우

옹성우선배 유광잠바 입고 나왔을 때부터 개설렜는데 시구까지 잘함요ㅠ

진짜 이날 완전 야구부 옹성우 선배였음

 

 

4월 27일 두산 김재환

재환이는 이날 시구도 잘했는데 관중석에 앉아서 먹방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귘ㅋㅋㅋㅋ아직도 생각남 열심히 보면서 열심히 먹더라 쉬지않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월 4일 두산 황민현

확신했어...분명 황민현이 워너원 안하고 아이돌 안하고 야구선수했어도 덕질했을거야 분명해

그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야구부 선배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