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로 보는 얘네 안경이 잘못한 거 같지않냐

2019. 5. 11. 16: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이즈원 안유진

안경......눈이 엄청 큰 앤데 안경이..!!! 유진아 안경 당장 벗어버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경 벗고 제대로 정변한 유진언니

데뷔하고나서는 안경써도 예쁘긴하더라(아이즈원에서 제일 배우상임 얼굴이)

 

 

아이즈원 강혜원

어디서 많이 본 졸업사진 느낌ㅎㅎㅎ초등학생때 졸사 포즈는 대부분 저렇게 하는 것 같앸ㅋ

 

혜원이도 원래 눈 엄청 큰 애라서 지금 너무 예뻐짐

역시 이 친구들은 안경을 쓰지말아야...

 

 

 

 

베리베리 강민

03년생이라서 이제 고등학생임 아직도 10대야 초등학교 졸업한지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다ㅠ

 

강민도 안경을 벗으면 완전 미소년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량청량해ㅠㅠㅠㅠㅠㅠ안경끼지마ㅠㅠㅠㅠㅠ절ㅠ대 끼지마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분야 갑은 뭐니뭐니해도

 

 

 

 

 

 

 

 

 

 

 

 

 

 

 

 

 

 

 

 

 

 

 

 

 

 

 

 

 

 

 

 

 

 

 

 

 

 

 

B1A4 산들이지

 

1단계 2단계를 거치고 3단계로 데뷔ㅋㅋㅋㅋㅋㅋㅋㅋㅋ산들의 마법안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이 얼마나 나쁜걸까 안경만 쓰면 눈이 쬭꾸매져

그리고 최근 산들

렌즈끼고 다니는 것 같은데 애초에 산들은 시력측정 불가였을 정도로 눈이 나빴었대ㄷㄷ

안경 하나로 성형설 해명한 연예인은 산들밖에 없을거얔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