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아버지 앨범

2019. 5. 11. 16: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M 회장님이자 SM 아버지로 불리는 이수만

 

그가 과거 가수로 활동했던 거,, 다들 알고 있지? 

SM 아버지의 과거 앨범 자켓 사진들을 보자.

 

 

 

 

 ㅋㅋㅋㅋ 도대체 얼마나 앞서 가신거야 ㅋㅋㅋㅋㅋㅋ

어머나 포즈 원조가 여기 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모습은 인자한 모습이라면, 옛날엔 앳되 보이고 귀여우심 ㅎㅎ

 

 

옛날 앨범 사진들 보니까 마치 우리 아빠 젊은 시절의 사진들을 보는 느낌이랄까?!ㅎ

 

역시 유행은 돌고 도는 거라더니,,

옛날에 유행했던 나팔바지 ㄷㄷㄷㄷ 

이수만님은 패션 선구자??! ㅋㅋ

 

 

 

 

 

그래도 첫 짤을 이기는 앨범 사진은 없다...............ㅎ

 

 

 

 

 

 

 

+) SM이 엔터테인먼트 업계 1위 답게 직원들에게 주는 복지 혜택들

 

 

1. 구내식당

 

SM 구내식당을 이용한 강호동이

 

"YG 구내식당이 맛집이라고 소문 났지만 SM도 맛있다"며

 

"소속 아티스트는 구내식당이 무료이고 

주변 제휴 맺은 식당은 50% 할인"이라고 말했다. 

 

이어 "소속 아티스트의 가족도 이용 가능한 혜택"이라고 덧붙여 말했다.

 

 

 

 

 

 

 

 

 

2. 아티스트 포인트

 

SM 사옥 내에는 치킨, 버거, 파스타 등의 음식을 판매하는 카페가 있는데

SM 소속 아티스트들이 아티스트 마일리지 포인트를 이용해 

음식을 구매할 수 있다. 

 

 

 

 

 

 

 

3. 최고의 시설

 

코엑스 SM 아티움에는 영화관, 박물관, 카페, 녹음실, 연습실 등

다양한 좋은 환경이 구성되어 있다. 

 

 

 

 

 

 

 

 

4. 여행지원(일반 직원 혜택)

 

 

SM은 장기근속자에게 휴가 및 리조트 이용권,

혹은 현금 등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