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디오 습관 완전 귀엽다

2019. 5. 13. 18:0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내기준 칭찬감옥에 가둬두고 궁디팡팡 우쭈쭈 해주고 싶은 경수 습관

= 귀엽다는 말입니다

 

 

고개 도리도리 하면서 웃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그 때 입이 딱 하트 모양되는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거

 

 

기자 : 이제 주연으로 우뚝 서신 것 같은데요~

경수 : 아유...아임다.....아유.......

 

 

선배님들의 칭찬 폭격에

경수 : 아유....아임다...슨배림......아유....

 

 

기자 : 정상을 이미 많이 하셨지만~

경수 : 아이...아임다...아잇......

 

 

 

MC : 팬들이 왜 웃었는지 알아요? 네 얼굴이 거기 있어서

경수 : 아흏ㅎㅎㅎㅎㅎㅎㅎㅎ 아임다....≥♡≤

 

 

경수 칭찬받을 때 도리도리하면서 하트입모양 존귀 대존귀 너무나존귀

경수 너는 귀염귀염별에서 왔지?

 

 

 

누가봐도 옆으로 봐도 물구나무서서 봐도 칭찬받은 경수 모먼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쩔줄 몰라하면서 부끄러워하고 웃는겈ㅋ큐ㅠ큐ㅠㅠ커어어어어엉커어어ㅓ어엉

 

습관처럼 겸손하게 도리도리하면서 아휴 아임다 하는거 짱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단말이다 도경수⊙♡⊙ 사랑한다 도경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