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댓글 달아주면서 잘노는 옹성우 하성운

2019. 5. 13. 18:0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하성운이 셀카를 올리면

 

옹성우 주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보다 더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옹성우가 셀카를 올리면

 

하ㅋㅋㅋㅋㅋ성ㅋㅋㅋㅋ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접 만만치 않음

옹성우 무료면 날 줘....

 

 

그 후에도 계속 셀카만 올렸다하면

바로 댓글 달아주는 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녕하세요~ 해야지 했던 성운이는 본인이 안녕하세요 올리고ㅋㅋㅋ

얘네 왤케 깨알같이 귀엽냐ㅠㅠㅠㅠㅠ흙ㅠㅠㅠㅠㅠㅠㅠㅠ

 

 

하성운 마음 = 내 마음

옹성우 솔직한거 봐 기분 되게 좋대ㅋㅋㅋ좋겠다 기분 안좋을때 거울만 보면 만병통치아녀ㅠㅠㅠㅠㅠ

 

떵떵즈들 주접 아무도 못말려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귀여운게 최고야 너네가 최고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