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모자 썼던 아이돌

2019. 5. 13. 18:0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레드벨벳 웬디

아 웬디 완전 상큼해ㅠㅠㅠㅠ윙크하는거 완전ㅠㅠㅠㅠㅠㅠㅠ

 

 

에이핑크 하영

하영이는 걍 예쁨 진짜 예쁨 실물로 봤을 때의 충격이란.. 진짜 너무 예뻤었다 아이돌 실물여신 탑5안에 든다ㄹㅇ

 

 

 

엑소 세훈

엑소 단체로 토끼모자하고 팬미팅인가? 팬싸 했었던때 있던거 같은데 사진을 못찾겠넹

 

 

 

(워너원 때의) 박지훈

이때의 박지훈 하 참나 개존잘

 

 

 

이달의소녀 희진

이짤 처음봤을때 ㄹㅇ놀랬다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람

 

 

 

방탄소년단 정국

이건 방탄 리얼리티 프로그램인가? 거기서 멤버 전원이 토끼모자쓰고 게임했을 때ㅋㅋㅋ귀엽

 

 

 

아스트로 차은우

갓은우

 

 

 

그리고 토끼모자를 유행시킨 원조

트와이스 나연

토끼모자는 나연이 쓰고나서부터 유명해진거 같음 맞지?

진짜 나연이 너무 예쁘고 쩌러ㅠㅠㅠㅠㅠ퓨ㅠㅠㅠ

   

 

근데 아이돌들아...

지금까지 써왔던 토끼모자는 겨울용이래.. 여름용 따로 나왔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 팬싸가게되면 여름용으로 나온 토끼모자 씌워주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