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은 애초부터 완성형인듯

2019. 5. 13. 18:0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박지훈 태어났을 때 갓난아기 시절

정말 예쁘게 태어남 의사한테 여자앤가요 남자앤가요 물어보면 의사가 아이돌이라고 대답했을듯ㄷㄷ

 

 

 

그리고 그대로 예쁘게 자람

괜히 아역을 했던 것이 아니엇따......얼굴부터가 이미 특출났던 것이다

 

 

 

그렇게 예쁜 아이가 점점 자라서 학교도 들어가구요ㅠㅠㅠ

흙ㅠㅠㅠ난 지훈이 부모님이 아닌데 그냥 교복입은거 보면 뿌듯해

 

 

 

ㅋㅋㅋㅋ포동이 시절 거친 후 눈나쁨 콜라보+이상한 패션 안경 착용 시절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안쓸 때도 있습니다.

워후 박지훈 개존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효과주면 시대역행도 가능하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랬던 아이가 프듀시절 전설의 윙크남을 지나

 

 

 

 

 

 

 

더 존잘로 자랐습니다

날때부터 이미 완성형이었지만 지금은 더더더 완성형 인간인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