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 101 1차경연 후기

2019. 5. 13. 18:0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세븐틴 - 아낀다

첫 무대였는데 음.. 단도직입적으로 작년 붐바야 2조 급이다ㅠㅠ 다들 뚝딱거렸고 무엇보다 삑사리가 한두번도 아니고 보컬 파트에서 계속 났다 보고있는 빠수니들도 어이없어서 웃고 그랬다..ㅠㅠ 이건 편집이나 보정으로도 못 살릴 것 같다

세븐틴 - 박수 

아낀다 팀보다는 잘했다. 특히 함원진이 잘했다. 이 분이 캐리했단 느낌이다. 옷은 아낀다팀이 캐쥬얼 일상복, 박수팀은 하얀 세미제복이었는데 박수팀이 잘 어울렸다

워너원 - 켜줘

이분들도 뚝딱거렸고.. 삑사리가 많았다 그 외에 기억나는 부분은 딱히 없다..

워너원 - 에너제틱

켜줘팀 보다는..괜찮았다 앙자르디가 예상보다 잘했다고 기억남는다 이분은 소감때보니 한국어도 잘하더라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방탄 - 노몰드림

이 팀 잘했다 ㅇㅇ 팀 전원이 다 어느정도는 췄음. 특히 김현빈이 엄청 잘했다. 파트도 제일 많았던거 같은데 춤도 잘 췄고 랩?도 잘했음. 비쥬얼도 포텐터진거 같고. 하튼 전체적으로 앞조와 비교해서 볼만한 무대였다


방탄 - 피땀눈물 

코디가 안티였나 무슨 나이트 삐끼같은 정장이었음..ㅠㅠ 곡때문에 관객석의 빠수니들이 기대많이한 무대였는데 그에 비해 선방하진 못한듯... 기억에 남는 부분은 없다

뉴이스트 - 데자뷰 

기억남는 부분이..없다 무난히 묻힐 것 같다

뉴이스트 - 웨얼유앳

데자부 조보다는 기억에 남는다 근데 안좋은 의미로..ㅠㅠ 삑사리가 엄청 많았다 모든 파트가 거의 삑사리였다.. 이태승이 메보같았는데 왜 이분을 메보로 했는지 모르겠다 자기도 원했을 것 같지는 않았다..

엑소 - 마마

그럴저럭 그냥 무난하게 흘러간 무대. 의상은 별로였다.. 의상이 마마를 제대로 못 살린 것 같다

엑소 - 러브샷

이 팀 잘했다.

김우석 이한결 조승연 이 셋이 특히 잘했던듯.. 특히 김우석은 비쥬얼이랑 무대에서 보여준 실력 합쳐서 밸런스가 완성형이었다. 이세진은 지마영상보다는 괜찮았다 잘 췄다기보다는 수납이 잘 됐다..

몬스타엑스 - 무단침입 

그냥 무난한 무대였다 위자윌이라는 애 처음봤는데 잘생겼음. 그 외에 기억남는건 수한이가 스캐 수한이치고 잘췄다는 점???

몬스타엑스 - 드라마라마 

맨 처음에 보컬파트 누가했는지 모르겠는데 엄청 잘함.. 그 이후론 무난하게 뚝딱거렸다갓세븐 - 걸스걸스걸스

이 팀도 괜찮게 했다. 딱히 뚝딱이는 사람 없었고 전원 ㅍㅅㅌㅊ는 했다 특히 유리랑 최병찬이 생각보다 잘했던 것 같다 최병찬은 살 뺀거같았음...

갓세븐 - 룰라바이

그냥 나쁘지 않은 정도의 무대였다 송유빈 음향문제로 무대 한번 더했는데 이게 방송에 어떻게 나올지 모르겠음

엔시티 - 7번째 감각 

김동빈이랑 송형준이 잘했다 특히 김동빈은 츄잉껌 걔가 맞나 싶을정도로 괜찮았음 나머지 멤버들은..ㅜ 뚝딱거렸는데 이 곡이 느린데 안무는 어려워서 뚝딱이 더 잘 드러나는 곡이란 느낌.. 직캠이 두려워진다 그래도 구정모랑 김민규 잘생겼더라

엔시티 - 보스

조카 잘했다. 끝나고 객석 반응도 제일 폭발적이었다.

김요한이 센터섰는데 쩔게 잘했고 직캠 풀리면 얘는 엄청나게 대박날 삘..차준호도 뚝딱거리지 않았고 로봇같지도 않았다. 손동표는 쪼그매서 곡 안 어울릴줄 알았는데 무대 시작하니 넘 어울렸고 춤도 잘 췄는데 노래도 잘하더라


출처- 트위터, '프듀x 간잽하는 자'(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