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창민 왜 브이로그 안할까?

2019. 5. 13. 18:0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동방신기 최강창민

비주얼적으로 봐도 이미 완벽하고 커리어적으로도 완벽한 아이돌인데

 

 

 

인스타보면 요리도 곧 잘함

예전에 나혼산 나온거 보면 진짜 요리도 혼자서 잘 해먹고 저녁에 조용히 와인 마시고 그러던데ㅋㅋㅋㅋㅋㅋ

와중에 '점심은 말 안해도 드시죠들?ㅋ'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알ㅋㅋㅋ최강창민 나 사찰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대충해먹지는 않는 것 같더라고

플레이팅도 훌륭해ㅎㅎ 섬세한가봐 유노윤호랑 확실히 정반대 느낌남ㅋㅋㅋㅋㅋ

 

 

사진도 잘 찍는 편임 아니 왜 브이로그 안해요 

너무 바빠서 그런가ㅠ

브이로그 찍어주라주

시작하면 또 엄청 잘할 것 같은데

 

 

사진 느낌있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셀카는 풍경사진보다는 쪼끔 덜 잘찍는듯ㅋㅋㅋㅋㅋㅋㅋ아니 원래 이것보다 훨씬 잘생긴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뭐 조립하는것도 잘함

프라모델 같은거ㅇㅇ잘하는거 왤케 많아

 

 

아니 웨 브이로그 안훼??? 당장 시작해 최강창민;

만들면 바로 구독 누르러 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