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아저 생성하는 우리의 아이돌 대표짤

2019. 5. 13. 18:0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이돌 누구누구! 하면 생각나는 유명한 짤들 있잖아

 

 

한승연

한승연하면 무조건 이짤부터 생각남

금발 양갈래 이렇게 잘 어울리는 사람 원앤온리임 파워아이돌 시절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하면 이거! LA콘서트에서 방탄콘서트 보면서 울고있는 팬 보더니 돈크라이 스마일 아이러브유 하는거 쏘스윗ㅠㅠㅠㅠㅠㅠ

 

 

오마이걸 승희

승희가 쏘아올린 젤리ㅋㅋㅋㅋㅋㅋㅋㅋ팬싸 대참사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랙핑크 제니

제니는 이게 유명한짤이라기보다 이 제스처가 유명하지 않았나?

손뽀뽀하고 화살 쏘는거ㅠㅠㅠ첨봤을때 와 천상 아이돌이네 함ㅋㅋㅋㅋ

 

 

소녀시대 윤아

마이크가_안_나와.gif 

윤아 피셜 자기 최애 짤이라고ㅋㅋㅋ나도 이거 좋아함 존예라서

 

 

 

아스트로 차은우

니가 불어와 도입부 차은우 후~ 부는 부분 

이거 시상식에서 봤던 모든 남돌들이 모두 다 차은우 얼굴보고 감탄했다는 그 부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드벨벳 아이린

아이린 엔딩ㄷㄷㄷㄷㄷㄷ본방으로 봤었는데 ㄹㅇ인형보는줄

 

 

 

뉴이스트 렌

지금까지 이런 아이돌은 없었다 이것은 충치인가 아이돌인가

렌은 브롸이트닝 넘어설 짤이 없다 내안의 최고짤이다 브롸이트닝

   

또 아이돌 누구! 하면 떠오르는 유명한 짤 있으면 올려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