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실수 갑 of 갑인 남돌

2019. 5. 13. 18:0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 비투비 서은광

 

 

 

 

 

1. 고사성어

은광 - 사자성어랑 고.자.성어랑 뭐가 달라?

민혁- 고.자. 성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설명 블락비 jackpot 이라는 노래중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라는 가사가 있음)

 

 

 

 

그 노래를 부르는 실버라이트

 

 나날이 발전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ATM

 

 

 

우리가 타던 그 사륜 오토바이 (=ATV) 잇죠. ATM ?

 

 

(ATV라고 말해야하는데 ATM이라고 말함ㅋㅋㅋ)

 

 

 

 

 

 

 

 

 

4. 칼무춤

 

칼군무 하는 다른 그룹을 보던 중 서은광의 말

"칼무춤이야 여기는!!"

 

 

 

 

 

 

 

 

 

 

 

 

5. 변기봉 선배님

 

상투 머리를 한 일훈이를 보고 은광이가 한 말

"약간 변기봉 선배님 같은데..."

 

 

 

뭔가 이상함을 느끼고 뒤늦게 깨달은 일훈

 

일훈이가 '변희봉 선배님'이라고 알려주자

서은광 "아 죄송해요..진짜 죄송합니다"

 

 

 

 

 

 

 

 

 

 

 

 

6. 연예계중가?

 연예가중계를 말해야 하는데 연예꼐중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영화 '타짜' 명대사

 

 

눈이 주먹보다 빠르다는 어디서 나왔지?라고 묻는 서은광.

 

 

 

그 말을 들은 창섭이

"손은 눈보다 빠르다는 타짜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초크

 

 

현식이가 목에 초커를 한 것을 본 서은광

"초크야? 초크 한 거야?"

 

임현식 : 초크? 초커겠지.....

 

 

 

 

 

 

 

9. 헬과거

콘서트에서 흑역사에 대해 이야기를 하던 중

서은광 "제 과거..헬과거...그거 뭐라 그러더라.."

 

 

 

 

 

 

 

 

 

 

 

 

 

응광아,,,군대에서는 말 실수 안하지????

하면 바로 연병장인거 알지?? ㅜ 하루 종일 연병장만 돌 것 같아서 걱정된다............

 

 

 

 

 

 

 

 

 

 

 

 

 

+) 은광이가 말 실수 할 때 마다 민혁이가 적어 놓은 것

 

 

 

헹가래-헝가리

그레비티-크레스퍼

햄릿-핸콕

유채꽃-개나리

팜므파탈-팜프마탈

파인 차이나-차인 파이나

 

 

 

 

 

++) 심지어 본인 노래 제목도 헷갈려 하시는 분

 

그리워 할 때(?) 할 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