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선이 박성광을 좋아한 이유

2019. 5. 13. 18:1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과거 박지선이 시상식에서 공개 고백을 해서 화제가 됐었지.

첨엔 사람들이 왜....? 이런 반응...들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전참시에 나와서 송이 매니저한테 하는 거 보니까

자상하면서도 말도 예쁘게 해서 

 

전참시 MC들이 물어봤음

 

 

동료 개그우먼들에게도 인기가 많다는 박성광

이 말을 전부터 들었는데,, 전참시 보면서 좀 납득이 됐음

 

 

 

그리고 박지선 이야기를 꺼내는데,,

 

 박지선이 이런 박성광의 매력을 알고 있었던거 아니냐고 말하는 중

 

 매니저와의 모습을 보면서 박성광을 왜 좋아하는 지 이해가 된다면서,,, 

 

 

 

 

 

 

 

 안그래도 방송을 보고 박지선에게서 연락이 왔다는 박성광

 

 

 

그래서 연락 온 김에 물어봤음.

너도 나의 이런 면 (자상하고 말 예쁘게하는 것)때문에 날 좋아하는 거야? 라고

 

 

 

 

 

 

 

 

그러나 박지선의 대답  

 

 단호하게 아니

그리고 이어진 그녀의 대답

 

 

 

 

 

 

 

 

 

 

 

 

 

 

 

 

 

 

난 얼굴만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 보니 박지선은 얼빠였던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