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와 신화가 노는 법

2019. 5. 13. 18:1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같은 해 데뷔한 신화와 이효리

 

그들이 과거 2013년 활동 시기가 겹친 적이 있었는데

신화랑 이효리가 대기실에서 노는 모습

 

 

 

 

 

 

이효리가 "신화 왔니?" 하니까

신화가 이효리 앞에서 단체로 시그니처 포즈 하면서 인사하면서 기선 제압ㅋㅋㅋㅋㅋㅋ

 

 

 

신화의 인사를 받은 이효리가 그래 고생들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배님에게 CD 주는 이민우

 

 

 

 

CD 받으면서

이효리가 신혜성에게 인사를 지적함

"혜성이 마지막에 손, 이거... 각도 좀 잘 맞아야 한다. 네일케어를 하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일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D를 받은 후배 신화가 선배님에게 우리는 뭐 없나요? 하니까

이효리가 한정판밖에 없어서 일반판 나오면 준다고ㅋㅋㅋㅋ 선배 포스 뿜뿜ㅋㅋㅋㅋ

 

 

 

 

 

 

그러자 신화도 방금 준 CD 한정판이라고 ㅋㅋㅋㅋㅋㅋ

 

 

 

 

그러자 이효리가 한정판이 다 나가서 남은게 없다니까

 

 

 

 

 

신화가 우리도 다 나갔는데도 주는 거라면서

일반판 나오면 다시 줄게요 하면서 CD를 가져가려고 하니까 

 

다급한 횰언니 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화랑 이효리가 이렇게 장난 치면서 노는 이유는

핑클이 신화 보다 한 달 선배라고 함 

 

 

 

 

 

이 때는 뮤직뱅크 대기실이었고 다음날 음악중심 출연도 있었음.

그래서 신혜성 "내일 나오지?"라고 묻는 거

 

 

 

 

 

그러자 발끈한 이효리 ㅋㅋ

"지금 선배한테 반말한거야?"

 

 

 

 

그러자 신혜성

"요 못들었어요? 내일 나오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90도 인사하고 나가는 후배 신혜성

참고로 이효리와 신혜성은 동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지. 만

 

 

 

 

 

 

 

 

 

알고 보니 신화가 먼저 데뷔하고 핑클이 나중에 데뷔함 

 

 

 

 

 

 

 

 

 

그리고 다음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황 역전

 

 

선배님~ 하면서 들어오는 이효리

 

 

 

 

 

그러자 선배 신화의 지적

"왜 이렇게 늦게 왔어?"

"노크도 안 하고 들어오니? 다시 나갔다 들어와"

 

 

 

 

 

그래서 이효리 다시 나가서 노크함

 

 

 

 

 

이효리 CD를 누가 가지냐고 논의 중ㅋㅋㅋㅋ

 

 

 

 

가위 바위 보로 정하고 ㅋㅋㅋㅋ

 

 

 

ㅋㅋㅋㅋCD만 다시 가위바위보래 ㅋㅋㅋㅋㅋ

 

뭐야 ㅋㅋ CD를 한 명이 갖는 게 아니라 ㅋㅋ나눠 갖는 거였어?ㅋㅋㅋㅋㅋㅋㅋ

한 명은 CD 한 명은 사진 한 명은 케이스 뭐 이런식?ㅋㅋㅋㅋ존웃

 

 

 

 

 

"저를 가지실 선배님은 없으신가요?" 하면서 도발하는 이효리 후배 ㅋㅋㅋㅋ

 

 

 

 

 

 

그렇게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민우가 이김

 

 

 

 

진 앤디가 순순히 가지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급 당황한 이민우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당첨된 이민우를 이효리가 끌어당겨 안는 모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민우가 당황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화도 잼있게 노는데 거기에 이효리까지 같이 노니까 졸잼이다 ㅋㅋㅋ

신화랑 이효리가 같이 예능 프로 했으면 좋겠어 ㅋㅋㅋㅋㅋ꿀잼예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