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3주년맞은 데뷔 동기 박보영 이민호

2019. 5. 13. 18:1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벌써 데뷔 13주년을 맞이했다는 박보영과 이민호. 

그리고 데뷔 일도 같아서 데뷔 동기임 ㅎ

 

 

 

두 사람은 EBS 드라마 '비밀의 교정'으로 데뷔했는데

이 때가 벌써 13년 전...

둘 다 지금모습과 별반 차이가 없다는거 소오름 ㄷㄷㄷㄷㄷ 

 

 

 

 

당시 드라마 장면인데

이민호는 빡친 거 같은데

박보영은 해맑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

 

 

 

그리고 박보영이 뒤에서 달려와서 팔잡는거 

왤케 귀여움? ㅠㅠ 뽀블리는 어릴 때도 사랑스럽고 귀여웠구나

 

 

 

 

 

 

 

 

 

그 드라마 이후 이민호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로 

박보영은 영화 '과속 스캔들'로 스타가 되서 

한 시상식에서 재회함.

 

보는 내가 왤케 다 뭉클하냐 ㅜㅜ 

 

 

 

 

 

 

데뷔 동기가 이민호라니

데뷔 동기가 박보영이라니 ㅜㅜㅜㅜ

그리고 ..이민호랑 박보영 키 차이 은근 설레지 않음? 

 

 

그러니까 데뷔 동기끼리 작품 하나 해주라 ㅜㅜㅜ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동기 좋다는 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안 그래??? 제발......plz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