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장원영 얼굴은 애긴데 몸매는 모델이야

2019. 5. 13. 18: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다리 길이가...

완전 모델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그러나 얼굴만 보면 그저 애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애기애깅함

 

다리만큼 목도 길어

목이 길면 원래 미인이라더니ㅠㅠㅠ맞는말

 

이세상 비율이 아니다

저화질 프리뷰 직찍인데 기럭지가 화질 뚫고 나옴ㅋㅋㅋ

 

몸매도 예쁘고 기럭지 시원시원한데 옆태도 쩔어

우리 워뇨 다가진 여자야

신기하다

얼굴+피지컬+비율까지 가 가진 아이돌은 또 오랜만에 보는 거 같음

원영이 지금 닥 봐도 나이부터 어린데다가 파워아이돌상이지만 아이돌 안했으면 모델했어도 잘했을 듯..

피지컬 놀랍다 씨지아니냐고

볼때마다 힐 안신어도 될 것 같다는 생각함ㅋㅋㅋ

애기얼굴에 저세상 피지컬 좋은 쪽으로 갭오져 진짜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