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방 자기파트도 보게 조련 잘하는 아이돌.twt 재한

2019. 5. 14. 18: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음방 하기전에 특정부분만 찍어서 
이렇게 트위터 올려주는데 저부분만 찾고있는 나자신을 발견함ㅋㅋㅋㅋ





음방 보면서 엌ㅋㅋㅋㅋ 찾았다ㅋㅋㅋㅋ
이러면서 어느새 음방 다봄






오늘은 벨트다 벨트!!!






엌ㅋㅋㅋㅋ 근데 뛰면서 셔츠 다나옴ㅠㅠ




원래는 작은 리본으로 하려고 했다가





더 큰걸로 바꿈






왕리본이다 왕리본ㅠㅠㅠㅠㅠㅠㅠㅠ 광광우럭






이건 아직 안나왔지만
심플리케이팝에서도 리본하고 찍었다구ㅋㅋㅋ






단추2개 풀었어 허버허벟벟ㅂ!!! 심플리 보고만다 ㅂㄷㅂㄷ 






근데 이러다가도 어느순간 결국 전체를 보면서 흐뭇해하고 있음
제가 그래요 제가...ㅇ<-<....



쟌이에게 조련당하는 란타나 나야나ㅠㅠㅠ



스펙트럼 재한이고 프듀2에 나왔던 재한이 맞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