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장려하는 더보이즈

2019. 5. 14. 18: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상황설명: 더보이즈 도쿄 팬콘 끝나고 브이앱에서 
소감 한마디씩 멤버들 다 하고 있고 마지막에 현재(오른쪽)가 말하는 상황
(바쁘면 밑에 내려서 움짤부터 보세엽!)

















현재: 안오시면 약간....(약간의 침묵)



인싸 반대말이 생각이 안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싸요!!!아싸!!!!!



그거... 비슷하게 되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개월 전에 인싸수업 받으셨던분)



그래 현재 그런거 몰라두됭...
내가 가르쳐줄게 ㅎ헤헤ㅔ헤헿 



저도 핵인싸가 직업인지라 팬콘 가야겠음^^^
잘생긴 현재사진 놓고 감ㅠㅠㅠ



남은 해투도 잘해내길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