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룡포 입은 황민현

2019. 5. 14. 18: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헐...니네 이거 봤냐 ㄷㄷㄷㄷㄷㄷ

곤룡포 입은 황민현 ㅠㅜㅠㅜㅠㅜ 

 

황제님 드디어 나라 하나 세웠다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민현이에게 곤룡포 주신 분 어디 계세요?ㅠㅜㅠㅜㅜ 어느 쪽으로 절하면 될까요? ㅠㅜㅠㅜㅠ

 

하...진짜 잘생기고 멋있고 예쁘고 다 해 ㅠㅠ 황민현 ㅠㅜㅠㅜㅠㅜㅠ

사극 한 번만 ......해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소취 

 

 

 

 

 

 

 

그런데.........

 

 

황민현 곤룡포 입는데 소매를 못 찾아서 

 

이거 손이 업써여!!!! 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탱ㅋㅋㅋ

 

 

 

 

 

 소매 찾으려고 꼬물꼬물 하는 황민현 ㅠㅠ 왤케 귀엽냐  ㅠㅠㅠㅠㅠㅠ

 

 

 

 

 나라 세워 황민현!!!

우리 민현이가 나라세우면 세금 꼬박꼬박 낼 자신있으니까 얼른 세우라고ㅋㅋㅋ

 

 

 

꼬물꼬물 소매 찾다가 드디어 나온 손 

하....황민현한테 황제황제 하더니 진자 황제가 됐네 ㄷㄷ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