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외모 1픽 대표 이동욱

2019. 5. 14. 18: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무조건 이분 아니겠니.....

프듀X101 진행을 맡고 있는 배우 이동욱

처음 등장했을 때 아직도 기억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민프로듀서 대표로 이동욱이 등장하자

 

연습생들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동욱 등장하고 얼굴보자마자 다 자동기립 하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듀스 X 101 국민 프로듀서 대표를 맡은 배우 이동욱입니다"

이때 이미 예상했다....이미 오빠가 얼굴로 프듀 1등 먹은 것 같아요

 

연습생들 반응 = 내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듀 시작 전부터 이동욱 나온다하니까 사람들이 프듀 보기도 전에 1등 이미 이동욱이라고 했던거 생각나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가지 본 사람 중에 제일 잘생겼지 맞지 나도 그러케 생각해...

이동욱 당신은 내 외모 1픽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프듀 시작했지만 아직도 그 생각은 변함이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샷잡히기싫댘ㅋㅋㅋㅋ그 마음 이해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습생들 보다가 이동욱 나올때마다 깜짝깜짝 놀래는거 몬주알지 

국프 대표님의 충격적인 미모 최고다진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