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소담 머리 길 때 짧을 때

2019. 5. 14. 18: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배우 박소담 3년 전 백상예술대상에서 머리 숏컷이었을 때

이때도 예쁘고 매력적이라고 생각했었는데

3년이 지난 19년도 백상에서 머리 기르고 나온 박소담ㅎㅎ

아니 왜 3년 동안 달라진게 머리카락밖에 없냐ㅠㅠㅠㅠ

맨날 배우들 보면 맨날 세월 빗겨가고 나만 정통으로 맞는거 같은 기분..

나만 느끼니?ㅠㅠㅠ

영화 <기생충> 출연하는 최우식배우랑

둘이서 남매로 나온다는데 생김새랑 분위기가 이렇게 보니까 또 닮아보여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영화 <베테랑> 당시 긴머리로 출연했을 때

 

그리고 <검은사제들>에서 머리 거의 삭발 정도로 밀었다고 했었던거 같은데 

그 후 라스 나왔을 때

 

다시 보는 2019 백상에서의 긴머리 박소담

귀엽고 예쁘당ㅠㅠㅠ

최근 연극 '앙리 할아버지와 나' 보러 갔을 때

계속 보다보니까 짧은 머리든 긴머리든 다 잘어울리는 얼굴같아 얼굴 되게 매력적임ㅠ귀여워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