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왤케 존잘임?

2019. 5. 14. 18: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어비스 존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서 생전과 180도 다르게 부활한 남녀의 이야기인데 안효섭이 비주얼로또 맞은 재벌 2세로 나옴ㅋㅋㅋㅋㅋㅋㅋ(안효섭이 새로 부활한 존잘남임ㅇㅇ)

 

 

 

 

근데 드라마에서 뿐만아니라 일상도 완전 존잘이쟈너

진짜 뭘먹고 자랐길래 키가 187cm나 되구ㅠㅠㅠ흙흙ㅠㅠㅠ게다가 나이도 어리더라 95년생ㅠㅠㅠㅠㅠ

 

키도 큰데 어깨도 넓고 그래서 그런지 아무거나 걸쳐도 핏이 쩔더라

일상사진 보는데 현실에 없는 남친미 쩌러ㅓㅓㅓ

 

안효섭이 버스 탈 때 카드 찍으면 '삑-성인입니다' 이런거 아니고 

분명 '삑- 미남입니다' 이랬을거야 

 

전신샷 피지컬 오짐

얼빠인데 얼빠 맞는데..그래서 이미 얼굴만으로도 충분히 벅찬데 피지컬까지ㄷㄷㄷㄷㄷ

 

시계 뺏고 신발 뺏어서 마련한 돈인데 꼴랑 만원주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넙죽 받는거 완전 대형댕댕이 같고 제가 너무 좋아합니다 예

 

드라마에서 박보영 맡은 역할 썽질머리 장난아닌데 그게 박보영이라 귀여운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뽀블리♥♥♥♥♥♥♥♥♥♥♥

 

안효섭이랑 둘이 대사 티키타카도 잘하고 케미 좋더라

계속 본방사수 하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