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 극혐러 김숙

2019. 5. 14. 18: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역시 갓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블레스유 회식 현장이라는데

본인 빼고 다 즐거운 회식 자리

표정 완전 나 아니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영자 언니 옆에 장도연임?? 하늘로 솟았어ㅋㅋㅋㅋㅋㅋ)

숙이 언니 술 잘 못마신다고 들었던거 같은데 주량이 맥주 1잔이라고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회식 극혐하는 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뒤에서 영자언니가 옆에서는 은이 언니가 신나서 이미 난리 났는데 쑥이 표정 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리얼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쑥이 빼고 다들 개신났다곸ㅋㅋㅋㅋㅋㅋ누가 봐도 회식 싫어하는 사람ㅋㅋㅋㅋㅋ

개극혐하는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도망가려고했는데 걸렸대ㅋㅋㅋㅋㅋㅋㅋㅋ

갓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매력쩔엌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들의슬램덩크랑 님과함께 할때 회식자리에서 잘 즐기시는 것 같았는데ㅋㅋㅋㅋㅋ

근데 숙이 언니는 워낙 존재감이 강렬한 사람이라 동망가려고 해도 바로 걸릴듯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회식 증말 극혐... 지긋지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