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체로 모인 핑클

2019. 5. 14. 18:5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게 얼마만에 모인 핑클 완전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핑클이 벌써 데뷔 21주년을 맞이해서 만났다는데..

다들 너무너무 반갑고 하나같이 예전 미모 그대로들이야 어쩜..ㄷㄷ

 

 

 

 

 

 

이효리와 성유리 ㅠㅜㅠㅜㅠㅜ 횰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당시에 효리파 유리파 둘이 나뉘었었는데...

여전히 아름다우시다 ㄷㄷㄷㄷㄷ

 

 

이진이랑 옥주현 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왤케 더 젊어진거야 ㅠㅠ대체 비결이 뭐야 ㅠㅜㅠㅜㅠㅜ

 

 

 

이거봐봐 이거 사진 아니라 동영상이야~ 라고 말하는 듯ㅋㅋㅋㅋㅋ귀여워 

 

 

 

이번에 예능 프로그램으로 완전체 활동한다는 핑클

너무나도 기대됨 

왜냐면 핑클이니까, 핑클의 비글미는 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여느 걸그룹 못 따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ㅏ움짤만 봐도 시끌벅적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핑클 예능을 다시 볼 생각하니까 감격스럽고 반갑고 그렇다 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