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뉴스 출연한 헨리

2019. 5. 14. 18: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헨리 미국 뉴스에 출연하고 대박이다 진짜 ㄷㄷㄷㄷㄷㄷ

 

무슨 어플 이용해서 합성한 것 같지만 진짜임

레알로 미국 뉴스에 출연한 3얼 ㅠㅜㅠㅜㅠㅜ 왜 내가 뿌듯하고 그러냐 ㅠㅠ 

 

 

다른 분들과 같이 찍힌 사진을 보니까 절대 합성은 아닌 것으로 판명

 

 

 

 

 

 

자막에도 친절하게 헨리라고 이름 적혀있는 거 보여? 자랑스럽다 헨리ㅜ 

 

 

 

 

 

 

 

 

리 미국 뉴스에 출연한 것도 '나혼산'에 나오려나?!보고싶다 ㅜ

 

 

 

 

 

헨리에게 박나래가 헨리 회원님~ 미국 뉴스에도 나오셨더라구요? 이러면서 ㅋㅋㅋㅋㅋ

벌써부터 나혼산 한 장면을 본 것 같은 이 느낌은 뭐지?ㅋㅋㅋ 

 

 

 

 

 

헨리가 미국 뉴스에 나온 이유는 미국 영화 어 도그스 저니(A Dog's Journey)에

출연해서 홍보차 나간 거라고 해 

뉴스 말고도 다른 언론들이랑 인터뷰 하는 듯 

 

 

 

 우리 헨리 슈트 입은 것 좀 보세요 ㅠㅠㅠㅠ 나 죽어 ㅠㅠ

우리 3얼이 헨리!! 세계로 쭉쭉 뻗어 나가는 구나 ㅋㅋ

월드슈스 다 됐네 다 됐어!!!!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