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본주의에 굴복한 윤지성

2019. 5. 14. 18: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팬이 윤지성에게 

"민트를 아주 싫어한다는데 맞나요?"라고 물어봤음

 

 

 

 

그러자 윤지성의 대답, 

 

 

 

 

"싫어하기 보다는... 

(싫어하는 거 아님) 안 좋아합니다!!" 라고 말한 윤지성

 

 

아니, 싫어하는거 아니고 안 좋아한다니 ㅋㅋㅋ그게 그거 아님?ㅋㅋㅋㅋㅋㅋ

 

 

 

 

과거 인터뷰에서 민트초코 음료 한 입 마시고 

컵을 멀리멀리 밀어 놓던 윤지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 세상 끝까지 보내 버릴 기세 ㅋㅋㅋㅋㅋㅋ

 

 

 

민초를 온 몸으로 배척하는 윤지성에게

 

 

"민트 초코 케이크 한판 클리어 시,

천만원을 준다면?" 이라고 물어봤음.

 

 

 

 

 

 

 

민초음료도 싫어하는데 케이크라면 거절하겠지~? 저렇게 싫어하는데 ,,ㅋㅋㅋㅋ

 

 

 

 

 

 

 

 

 

 

 

 

 

 

 

 

 

 

 

 

라고 생각한 내가 바보 ㅜ 

 

 

 

 

 

"한 번 밖에 못 먹나요? 

다섯판도 클리어 가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본주의와 협상을 했다면서 민트초코 케이크 10판 달라는 윤지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본주의에 굴복한 윤지성ㅋㅋㅋㅋㅋ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