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물갑 연습생 마루기획 이우진 연습생

2019. 5. 14. 18: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마루기획 이우진 연습생 (17)

 

 

 

먼저 우진이가 누군지 알아보자!

 

 

 

 

 

 

 

 

 

 

이렇게 훈훈하게 생긴 우진이를..

 

 

 

 

 

 

 

 

 

 

무튼 이렇게 충격적인 프사;;;때문에

존재감 0에 수렴하던 우진이는

1차경연에서 실물갑으로 급부상하기 시작하는데..!

 

 

 

흔한_프엑_연습생_실물후기.txt

 

 

 

 

 

 

 

심지어 프듀 작진이 인정한 비주얼 교과서

취미가 동생과 놀아주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mi X반에서 혼자 안무 췄던 걔 맞음 ㅇㅇ

 

 

 

 

 

 

이런 우진이가 순발식 컷에 택도 없는 71위라니..

1차 순발식만 넘기게 해주세요,,

나도 이 잘생긴 얼굴 함 보자;;;;ㅠㅠ;;

 

 

 

 

마지막으로 아이컨택 직캠 캡쳐!

윙크하고 깔끔하게 끝내겠다는 우진이 >.ㅇ

 

 

 

 

 

 

 

71위 이우진 71억해ㅠㅠㅠㅠㅠ

우진이 잊_지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