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 과거와 현재

2019. 5. 14. 19:0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마크러팔로가 공개한 어벤져스의 약 10년전 사진

(블랙위도우랑 호크아이 없더라ㅠ)

 

 

캡틴 아메리카(크리스 에반스)

퍼스트 어벤져가 2011년도에 나왔었는데 처음에 어깨 저랬는데 

지금은 근융 뻠핑 스티브ㄷㄷㄷ

 

 

토르(크리스 헴스워스)

토르:천둥의신도 2011년도에 나왔었음

머리 긴 북유럽 신이었는데 라그나로크에서 머리 자른거 너무 멋있었따ㅏㅏㅏ

 

 

헐크(마크 러팔로)

헐크인 브루스 배너 역을 맡았던 마크러팔로

헐크도 그리울꺼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MCU_전설의_시작.gif

 

아이언맨(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진정한 MCU 전설을 만든 장본인 아이언맨 로다주

10년동안 수고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3000만큼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세월이 세월인만큼 처음보다 많이 늙었다

세월이 보여ㅠㅠㅠㅠㅠ

(근데 마크러팔로는 어제오늘 같음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10년동안 내 영화인생 즐거웠음!!

어벤져스 영화는 끝이지만 마음속에서는 영원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