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된 컨셉으로 화보찍은 이나영

2019. 5. 14. 19:0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먼저 주얼리 화보

이 화보 처음보고 너무 예뻐서 깜짝 놀람

 팔목 얇은거봐ㅠ

귀찌 스타일링도 예쁘고

원래도 알았지만 이나영 진심 존예였네...

 이번 화보가 맘에 드는게

이나영 예쁜거랑 잘생긴거 둘 다 잘 담았음ㅋㅋㅋㅋㅋ

존잘존예를 한 컷에ㅇㅇ

 근데 어떻게보면 모델선정 잘 못한거 아닌가 싶기도함

모델이 너무 예뻐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품보다 이나영 얼굴에 눈이 먼저가는게 함정ㅋㅋㅋㅋㅋㅋ

 이거이거이거!!!!!!!!

완전 대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림푸스 신전에 이나영 같이 생긴 여신 있었을 것 같음

 

그리고 주얼리 화보랑 다른 느낌의

 여름 의류 화보인데

완전 분위기 딴판인데 이것도 잘 소화해냄

 너무 헉하게 예쁘잖어ㅠ

얼굴 라인이랑 전체 비율이랑 이세상 비주얼피지컬이 아님ㅠㅠㅠㅠ

머야 언니 너무 최고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언니 광고나 화보나 드라마 나오는 거 보면

한결같이 예뻐서 존부럽ㅠㅠㅠㅠㅠㅠㅠㅠ

미모에 기복이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