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정이 하나밖에 없는 연습생(영업글)

2019. 5. 14. 19:0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프듀X를 보다가 잘생긴 연생을 발견했는데 
표정도 ㅂㄹ없고 너무 냉랭해보이고 
시키는것도 내뺄거같이 생겨갖곤
조금 거부감이 들었음;;









하지만 화면에 잡히는 컷마다 너~~~~~~무 잘생겨서 결국엔 내가 서치하고 찾아보게 만들어버렸어;; 



그래서

나처럼 생각했던사람들에게
생각보다 귀여운 연생임을 알려주고싶어ㅋㅋㅋ







원래 말수가 많지않고 묵묵한타입이지만


애교도잘부리고

















웃는모습도 귀ㅇ여움 ㅋㅋㅋㅋㅋㅋㅋ






예고편에만 나오고 본편에는 안나왔지만 저렇게 귀여운 표정을 짓고 있는데 티비에 안나가서 속상할뿐 ㅠ





알고보면 귀여운 김우석 연생 
앞으로 나올 방송에서는 
밝은 모습도 많이 비춰줬음 좋겠다!
!!
그럼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