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쉽의 대쪽같은 취향

2019. 3. 5. 00:5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정세운이 8개월이라는 오랜 공백기 끝 컴백 소식을 알렸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컨셉 뭐야 대박적ㅠㅠㅠㅠㅠㅠㅠ





?잠깐



..?


우리 세운이 등이.. 옷 어딨지요...? 8ㅁ8...

항상 작은 틈새도 보이지 않으려 흰티를 꼭꼭 챙겨입고 옷깃도 필사적으로 사수하던 세운이가...ㅠㅠㅠㅠㅠㅠ






다들 나와같은 마음이었는지
세운이의 이런 모습이 익숙치 않았던 행운(구 포뇨친구)들.. •́ㅿ•̀


(걱정)


횡설수설..


현실을 부정하기에 이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운이가 추워보였던 행운들은
옷을 입혀주기 시작했는데..!



스티커로 사뿐히 가려주기도 하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손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본보다 더 원본같은 합성
오늘부터 이게 원본입니다. 녜.

아직 세운이는 소중하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

..그렇다구 싫다는건 아닙니다 스타쉽ㅎㅎㅎㅎ^^7






(번쩍

여러분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3월 19일 PLUS MINUS ZERO로 컴백합니다!!!!!!!
쁠마영.. 거부반응 일어나는 제목이지만 세운이와 함께라면 never..


많이 사랑해주세요!!!!!  ୧(๑•̀^•́๑)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