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 생방중에 변태아니라고 해명한 변성태 연습생

2019. 5. 14. 19:0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바로 변성태 연습생ㅋㅋㅋㅋㅋ
첫방 전 브이앱 라이브에서 변태아닙니다.성태입니다를 외쳐버림

 

 

 

 

 

 

 



 

 

 

 

잘생긴 외모를 가졌지만
소속사평가도 잘리고, 분량이 몇초밖에 안되는 탓에 아무도 존재를 모름(눈물)

 

 

 

 

 

 

 



 

 

 

성태는 애스토리 웹드라마에 출연한 경험도 있음!!! (tmi.3,4회에 나옴)
연기력은 뭐..배우가아니니까^^

 

 

 

 

 

 

 

 

 

 

여기에서 니코니코니를 외치는 오타쿠 연기를 한 전적도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등학생때는 치어부였다고....
무려 2위까지! 정말 열심히 살아온듯

 

 

 

 

 

 



 

 

믹스나인에도 도전함
but 소속사오디션에서 통과를 못해 분량이 공기라고한다..^^;

 

 

 

 

 



 

 

 

 

열심히 살아온 탓인가 과사도 엄청많음. 더 올리고 싶지만 데이터를 위해 잘나온걸로 골라왔음ㅋㅋㅋ

 

 

 

 

 

 

 

 

 

 

 

 

이런 변성태 연습생은 안타깝게도 현재순위는 67위ㅠㅠ예상대로라면 탈락위기ㅠㅠㅠㅠ이럼 안되쟈나여ㅠㅠ

 


이대로 떨어지기엔 아직 보여줄것도 많은 
변태아닌 변성태 연습생 꼭 기억해주시길!!!



그럼

마무리는 성태가 끄읕~내는걸로!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