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나온 군인에게 소고기 사준 연예인 박보검

2019. 5. 15. 23: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배우 고경표가 지금 군복무 중이거든?

작년 중순? 쯤에 군대갔음

 

 

 

 

 

 

 

 

 

근데 보검이가 소고기 사줬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 휴가 때 휴가 나온 군인한테 소고기 사준 좋은 사람이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고기면 진짜 우정아니냐 참된 우정ㅇㅈ

 

아아 박보검 그는 진정 천사인가

보검이 하늘 올려다 보지마... 보검이 승천반대...

 

몇년전에 고경표 팬들이랑 본인 출연했던 드라마 단체관람(?)하는 그런 소소한 작은 팬미팅 같은거 했을 때도 보검이 깜짝 등장했었는데

이 때 꽃다발이랑 선물들고 왔다는데 고경표도 몰랐던거라서 완전 감동했다고ㅇㅇ

둘이 명량, 차이나타운, 응답하라 1988, 꽃보다청춘 다 같이 나와서 돈독할 것 같긴했는데 진짜로ㅠㅠㅠ

 

아 또 이거보니까 응팔 정주행해야할 것 같네

우리 쌍문동 친구덜 급 보고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택이랑 선우 우정 영원해ㅠㅠㅠㅠㅠ

정환이랑 동룡이도ㅠㅠㅠ!!! 이 넷이 뭉치는거 또 보고싶은데 안될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