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 수염간지

2019. 5. 15. 23: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전작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유승호

교복입고 학생역할 맡은거 너무 좋았는데

 

 

 

 

 

 

 

 

 

 

 

 

 

 

 

 

 

 

 

 

 

 

 

 

갑자기 분위기 수염.......

여름 앞두고 수염이 왠말이야 승호야...?했는데 춈 섹시한 것 같기도해서 당황;

 

 

일본 팬미팅 갔을 때만해도 이런 모습이었는데

(역시 승호는 남이 찍어주는 사진이bbbbbbbbb

 

아 물론 수염 난 것도 멋있고 섹시하고 그런데 자꾸 이 모습이 아른거려...

나에게 승호는 아직 고등학생, 대학생 느낌이라소ㅠㅠ

지금 차기작 고르는 중이라는데 사극 보고 싶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

근데 팬미팅에서 사극은 힘들어서 하기싫다고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아니면 의사 역할 맡아달라고 했더니 그건 자기 나이에 맡기에는 본인 나이가 조금 어린 것 같다고ㅋㅋ인턴은 가능할 것 같다했대

그래 승호야 사극이 안되면 이런것도 좋아

리멤버에서 변호사로 나왔던 것처럼 근데 내용은 좀 밝은 거루다가 말빨 쎈데 통통 튀는 역할 맡았으면 좋겠음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외에도 팬미팅 후기 보니까

 

Q. 배우로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A. 멋진 얼굴

 

 

아... 유승호 진짜 자기 잘생긴거 아는구나...그래서 수염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호 귀여운거로 마무리할겡

유승호 차기작 좋은걸로 들고 얼른 나와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