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달고나 참사

2019. 5. 15. 23: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소나무 의진이랑 디애나가 달고나를 만들기로 했어

달고나 만든다니까 들 떠있는 모습 커여워 ㅋㅋㅋ 

 

 

 

설탕 넣고 나무 젓가락으로 저어주고 있는 의진이랑 디애나 

아직은 평온함....

 

 

 

그러다가 디애나가 소다를 넣는데...

헐........조금 넣어야하는데 종이컵에 있는 소다를 너무 많이 넣은 듯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다를 너무 많이 넣어서

부풀어 버린 달고나 ㅜ ㅋㅋㅋㅋㅋ왤케 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만든 건 만든 거니까 내용물을 쏟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이게 뭐야

달고나가 숨을 쉬어 ㅋㅋㅋㅋㅋㅋㅋ김 나는것 봐 ㅋㅋㅋㅋㅋㅋㅋ

달고나 폭탄 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결국 다른 멤버가 만듦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애나랑 의진 왤케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고나 만들면서도 지네도 웃기다고 깔깔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