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팬 아끼는 SF9 다원

2019. 5. 15. 23: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 SF9 다원

 

 

 

 

 

한 팬이

오빠 컴백하면 앞구르기 뒷구르기 머리박고

에펜시쪽으로 큰절 엉엉허엉

이라고 말하니까 

 

 

 

 

 

 

 

 

다원이가

"어디가서 함부로 머리숙이지마 내새끼"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통 팬이 돌에게 내새끼내새끼하는데

돌이 팬에게 '내새끼'라고 해주는거.........와........별거 아닌데 거하게 치인다 ㅜㅜ

 

 

 

내가 저 팬이었으면 정말 앞구르기 뒤구르기 오조오억번을 했을 듯 ㅠㅜㅠㅜ

내 돌이 나한테 내새끼라니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흐어어어억 ㅠㅠ 

 

 

 

 

 

 

 

 그리고 다른 팬이 

학원인데 집에 가고 싶다면서 

사촌인척 하고 빼와달라니까,,

다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학원비는ㅋㅋㅋㅋㅋㅋㅋㅋ이라고 ㅋㅋㅋㅋ졸귀다

 

 

 

 

 

 

 

 팬들 생각해서 브이앱 엄청 자주해주고 팬들한테 댓글 많이 달아주고

고독방 들어오면서 빈손으로 올 수 없다고 기프티콘 쏴주고 가고..ㅠㅠ 

진짜 팬사랑 최고임 ㅠㅜㅠㅜㅠㅜㅠ 

 

 

 

 

 

말도 엄청 예쁘게 하고,,,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개미지옥임

 

 

 얼굴은 순둥순둥한데 몸에 근육을도 장난 아니고 ㅠㅠㅠㅠ 

 

 춤출 때는 또 왤케 섹시하니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그리고 앞머리 올리면 잘나가는 도련님 느낌ㄷㄷㄷ 오빠미 낭낭하다 ㅠㅜㅠㅜㅠ 

예능에 나와서도 엄청 끼있고 야무진 다원(=이상혁) 많이많이 예뻐해주라 ㅠㅜ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