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실물

2019. 5. 15. 23: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방송 화면이나 화보로만 봐도 이미 파워 연예인 얼굴이긴한데 실물은 개쩐다며

설리 실물 본 사람들아 어때? 딱 비주얼만 봤을 때

 

이거래

실물짤이라고 올라온 사진들인데 레알 이렇게 생겼어? 진짜 존예다

실제로는 더 마르고 키도 크고 기럭지 시원시원하고 피부 완전 백옥같이 뽀얗대...

완전 요정이라는데 졸라 궁금해1!!!!!!!! 연예인 실물 본 적 한번도 없어서ㅠㅠㅠㅠㅠ

대학가에서 핫한거 다 모아서 사람으로 만든느낌이라더랔ㅋㅋㅋㅋㅋㅋ

연예인들은 시선을 사로잡는 뭔가가 있긴 한가봄 아우라 같은거

하 얼굴 만세다

어떻게 이렇게 생겼지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너무 존예로워

최근 행사 때 설리인데 기사사진이 이정도면 뭐 말 다한거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뮤즈 발탁되고 화보찍었을 때 사진

존1나 이뻐

설리 리즈시절

아침에 일어나 거울 보는데 존예가 있는 삶 무슨 삶일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