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준환 선수 머리 잘랐더라

2019. 5. 15. 23: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피겨스케이팅선수 차준환 생각하면 보통 떠오르는 이미지는 약간 수북한 바가지 머리잖어

양 옆 구렛나루도 항상 길렀었는데ㅋㅋㅋㅋ

머리 잘라도 구렛나루는 사수했던 차준환 선수가

(오우 짤 머리 수북한데 천사같음...)

 

 

 

 

 

 

 

 

 

 

 

 

 

 

 

 

 

 

 

 

 

 

 

 

 

 

 

 

 

 

 

 

 

 

 

 

 

 

 

 

 

 

 

 

 

 

 

 

 

 

 

 

 

 

 

 

 

 

 

 

 

 

 

 

 

 

 

 

 

 

 

머리 자름!!!!!!!!

완전 비주얼 끝장난다 아이도루다 아이도루야

누가 준환이를 설득시킨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절하겠습니다ㅋ

완전 존잘되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자르니까 잘생긴 이목구비 더 잘보이고 좀 더 어른스러워진 느낌이야

차준환 선수 잘 자라고 있다 진짜ㅠㅠㅠ

이렇게 머리 길었을 때도 귀엽긴했는데ㅋㅋ

머리 길면 애기 같음ㅋㅋㅋ

빅스 혁이랑 같이 특별무대 하고나서 찍은 사진인데 머리 자르고 나니까 이게 훨씬 나은 것 같기도 하고ㅎㅎ

진짜 아이돌 옆에서도 절대 꿀리지 않는 비주얼bb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