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 시집러 배우 김하영

2019. 5. 15. 23: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서프라이즈에 출연하고 계시는 김하영 배우님 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스타 닉넴이 '서프라이즈 여자걔' 이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분 인스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또 시집 가신다곸ㅋㅋㅋㅋㅋㅋㅋ프로시집러ㅋㅋㅋㅋ시집전문배우ㅋㅋ

 

 

그러고보니 서프라이즈 볼 때마다 매번 시집 가시는 것 같은데 시대 상관없잌ㅋㅋㅋㅋ

주말마다 가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없이 시집 보내줘서 고맙댘ㅋㅋㅋㅋㅋ미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웨딩 마스터급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수있는 웨딩이란 웨딩은 다 해보셨을 듯함

 

 

맨날 같은 분한테 간다고 하는 것도 웃기곸ㅋㅋㅋ

 

아 이분 없으면 이제 서프라이즈 못본다 진짜ㅋㅋ

오래오래 연기해주셨으면 좋겠음ㅋㅋㅋㅋㅋ

16년동안 서프라이즈에서 결혼을 하도 많이해 아직 못하고 있으며, 

하도 많이 죽어서 오래 살 예정입니닷

앞으로 많은방송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께용

모두들 남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래용

 

하고 올라옴ㅋㅋㅋㅋㅋㅋㅋㅋ

이언니 귀엽고 예쁘고 재밌고 센스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