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옷 입은 세훈과 짐니

2019. 5. 15. 23: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엑소 세훈이랑 방탄 지민이 

같은 옷을 입은 게 있더라구 그래서 가져와봤어

 

 

 

 

 

먼저 세훈

 

 

 

 

그리고 같은 옷을 입었던 짐니 

 

 

같은 옷이지만 다른 느낌 

둘 다 잘생기고 멋있어서 잘 어울리는데

세훈은 으른 섹시면

지민은 큐티섹시러블리 느낌? ㅎ

 

 

 

 

 

 

 

 

 

 

 

 

 

 

그리고 두 번째

 

ㅗㅜㅑ 젖은 셔츠 사이로 보이는 세훈의 근육 ㅠㅠㅠ존멋 ...

 

 

 

 

 

지민이가 입은 옷 

와..이것도 세훈이랑 다른 느낌으로 섹시함 

 

세훈이 짐승 섹시미면

지민은 청량 섹시 느낌? 

 

 

 

 

 

 

섹시해하면서 보는데 누가 이 옷들 보고

 

 파바 봉지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다 하면서 봤는데,,,, 이 말 듣고 보니까 빵 터짐ㅋㅋㅋㅋㅋㅋ

빵 터지니까 빵이 먹고싶음...의식의 흐름

 

 

 

 

 

 

 

 

 

 

 

 

 

 

 

그리고 세 번째 

 

 

 

짙은 녹색의 앙고라 니트 입은건데

세훈이는 기대고 싶은느낌이라면

지민은 내게 기대게끔하고 싶은 느낌?!ㅎ

 

 

 

 

 

 

+)참고로 첫번째 셔츠는 NCT 텐도 입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