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체샷에 재미 들린 뉴이스트

2019. 5. 15. 23: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뉴이스트 미니 팬미팅에서 다섯 명이 별을 만들어야 하는데..

한참 동안 회의 하더니 결론이 안 나자 힌트를 줌 

저 흰 종이가 힌트 ㅋㅋㅋㅋㅋㅋ

 

 

그러나...

힌트를 봐도 모르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5명이 어찌저찌 성공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날 저녁 팬사인회에서 재시도함

다섯명이 별 만드는 거 재미 붙였나 봐 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도 헤맨건 안 비밀ㅋㅋㅋㅋㅋㅋㅋㅋ)

 

 

 

 

강동호 이거 만들때 시무룩했다가 됐다하면서 세상 기뻐하던거 ㅋㅋㅋㅋ 졸귀

 

 

 

 

 

 

 

 

 

 

 

 

그리고 이번엔 앵콜 무대에서 주섬주섬

 

 

 

가가론 툭툭 건드리는 게 킬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셀프 기합 받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해하실 까봐 하는 말인데..

 

 

 

 

 

 

 

뉴이스트는 비!주!얼!그!룹!이 맞습니다 ㅠㅜㅠㅜ 

넘치는 비글미 때문에 오해들 하실까봐; ㅎ 

 

 

 

그리고 여느 그룹들처럼 막둥이가 형들의 사랑을 먹는 그룹이기도 하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