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천명 아이돌 설경구 생일 광고 클라스

2019. 5. 15. 23: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설경구 배우 생일..아니 생신이 5월 14일임

여전히 아이돌(?) 같으시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광고가 거의 뭐 아이돌 뺨따구 때리는 수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생일 광고의 정석 아니냐 지하철 생일 광곸ㅋㅋ홍대입구역에 있다함ㅋㅋㅋ

53번째 봄......ㅋㅋㅋㅋㅋㅋ에서 살짝 웃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담역 광고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아이돌 생일 광고하면 카페 컵홀더 같은거 많이 하잖아

그것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역시 홍대랑 청담쪽 카페에서 진행하고 있다고ㅋㅋ 

와 나는 배우 생일 광고는 처음보는 것 같애

(99는 아마 설경'구'의 구....인듯ㅎㅎㅎ팬들이 꾸꾸라는 애칭으로도 부르는것 같음!)

 

씨네 21 지면 광고도 넣구

 

생일맞이 영화관 대관해서 영화 감시자들 봤다고함

영화배우 중에서 제일 팬덤 스케일 큰 것 같은 느낌인뎈ㅋㅋㅋ웬만한 아이돌보다 더 대박임ㅋㅋㅋㅋ

이 모자 쓸 때부터 알아봤다

이런거 1도 안하게 생겼는데 팬들이 해달라는거 은근 다해줌ㅋㅋㅋㅋ경호원들 제치고 뿌듯한 표정으로 팬이 쓴 편지 두손 모아 받아갔다는 후기 생각남ㅋㅋㅋ경호원들이 가야된다고 가야된다고 하는데 이것만 받고 가겠다고 이분까지만 싸인해주고 가겠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천명 아이돌 설경구님...생신 축하드려요

 

그리고 환갑잔치 존버단과 환갑총대 설경구의 환갑잔치 후기도 꼭 듣고싶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환갑잔치 할맛나겄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