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한강 나들이 방송 중 생긴 일

2019. 5. 15. 23:4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한강에서 즐겁게 나들이 방송 도중

동요를 부르는 문빈 그리고 제목을 물어보는 엠제이

처음에 '파란 하늘', '아기염소 세마리' 아무말 하다가 엠제이 '아기 염소'라는 동요라고 알려줌 근데 문빈이

 

"나 그거 생각했어. 돼지 새끼 삼형제"

 

 

엠제이는 "아~ 재밌지~" 이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가 잘못됐는지 모름ㅋㅋㅋㅋㅋㅋㅋㅅㅋㅋㅂㅋㅋ나도몰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빈이 알쏭달쏭

 

"새끼돼지 삼형제인가?"

 

 

엠제이는 돼지 새끼 맞지않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씤ㅋㅋㅋ문빈이보다 엠제이가 더웃김ㅋㅋㅋㅋㅋㅋㅋ자꾸 돼지새끼 돼지새끼 새끼 돼지 새끼 돼지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새끼 돼지 새끼 돼지 다급하게 정정함

 

 

문빈이

아~ 새끼돼지 삼형제네~ 이러면서 머쓱해하는뎈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 돼지래"

 

아기 돼지 삼형제...................

 

 

새끼 돼지 돼지 새끼 아기 돼지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돼지탈트 붕괴현상 일어남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문빈이도 몰랐고 엠제이도 몰랐고 나도 몰랐고 모두가 몰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헷갈리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