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컴백한거 알지 얘들아 근육 뿜뿜

2019. 5. 15. 23:4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스엠 나오고 홀로서기 준비하고 있던 헨리가 드디어 컴백했어 얘들아

(사실 컴백한지 몇일 됐는데 노래가 진짜 좋더라고ㅠ 너희도 들었으면 해서 쓰는거야ㅠㅠ!!)

약 1년만에 컴백이닿ㅎㅎㅎㅎ

헨리 워낙 음악잘하는거 알고 있는 사람들 많을거야 그래서 어떤 노래 나올지 궁금했었는데

곡 들어보니까 역시는 역시ㅠ 헨리 잘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티저로 떴던 사진이라는데

엌ㅋㅋㅋ헨리 와플 여전함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에 나혼산 나왔을 때도 식단 관리하면서 엄청 열심히 몸매 관리 한다고 했었는데 아직도 열심히 관리하나봄ㅠㅠㅠㅠㅠㅠㅠ

몸매 개쩌렄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티저 아니고 예전에 올라왔던 사진

중국에서 촬영했을 때 하루에 물을 꼭 7잔 마시고 운동도 꾸준히 한다고ㄷㄷㄷ

연예인 진심 아무나 하는거 아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헨리 라디오 나와서는 자기 복근이 '약간 와플같이 생겼다'고 자신감 뿜뿜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미국에서 영화 찍은 것도 개봉했다구 한국에서는 언제개봉할지는 모르겠지만 엄청 열심히 살더라 헨리

 

새로 나온 앨범도 흥했으면 좋겠고 열심히 했으니까 꼭 더 잘될거라고 믿어 헨리야ㅠㅠ 

항상 응원할게!

반응형